언론보도

김포복지재단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김포복지재단은 김포시민의 다양한 복지수요에 부응하는 통합적 복지허브 체계를 구축하여 ‘김포시민이 함께하는 복지김포’를 실현하고자 김포천사 운동을 전개하여 시민들이 함께 더불어 살아가고자 합니다.

언론보도

김포복지재단,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소중한 나눔” 활성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포복지재단 작성일2021-06-08 14:49 조회10회 댓글0건

본문

http://www.igimpo.com/news/articleView.html?idxno=64116


김포복지재단,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소중한 나눔” 활성화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김포복지재단,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소중한 나눔” 활성화
작성일 : 2021.06.07 담당부서 : 김포복지재단 031-989-0341
김포복지재단,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소중한 나눔” 활성화 이미지 1
김포복지재단,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소중한 나눔” 활성화 이미지 2
김포복지재단(이사장 정하영)은 지난 4일 김포시청에서 기업 및 병원, 단체 등이 김포시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한 나눔 기탁식이 이어졌다고 전했다.

한국바이러스센터(대표 정경모)는 김포시 사회복지시설 및 한부모가구 등을 위해 2,500만원 상당의 손소독제를 기부했다. 방역 필수품을 가정과 복지시설에서 사용하면서 코로나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

김포우리병원(대표 고성백)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1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금은 김포복지재단을 통해 김포시보훈단체협의회와 국가유공자들에게 보답코져 마련했다고 밝혔다.

김포시치과의사회(회장 박주진)는 올해도 지역사회 어려운 학생들의 장학금을 지원하고자 1천만원을 기부했다. 2012년부터 매년 1천만원의 장학금을 꾸준히 지원함으로서 김포시 지역사회의 든든한 키다리아저씨로 대표적인 단체이다.

NH농협은행 김포시지부 및 고촌농협, 김포농협, 신김포농협, 김포파주인삼농협에서 힘을 합쳐서 김포시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해 5천만원을 지원했다. 이번 성금은 복지사각지대 이웃들의 코로나19 극복을 지원하고자 행복채움박스를 만들어 지원할 예정이다.

김포복지재단 이병우 대표이사는 “김포시의 사랑∙나눔 문화 확산과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 조성을 위한 지역 내 나눔실천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